아이디
 비밀번호
  • 회원가입
  • 가볼만한곳
    Home : 가볼만한곳 > 가볼만한곳 
    가볼만한 곳
    Carrizo Plain National Monument Carrizo Plain National Monument매년 이맘 때면 꽃을 찾아나서는 사람들을 위해 각종 미디어에서 꽃구경 여행지들을 소개한다. 꽃구경 여행지는 밸리 매거진에서도 가볼만한 곳에 여러해 동안 게재된 바 있다. 올해..
    [작성일자 : 2019-05-07]
    Catalina Island Catalina Island라디오에서들은 카탈리나 아일랜드의 노래가사가 생각난다. “So close, so far away Catalina Island...” 가깝고도 먼 곳 카탈리나 아일랜드를 갔다. 날씨가 아주 좋은 날에만 시야에 들어오는, 구..
    [작성일자 : 2019-04-07]
    Saguaro National Park 너무 오래 떠나 있어 이것이 떠나는 것인지 돌아가는 것인지 알지 못하는 이가 철새들 뿐은 아니었습니다.떠나기로 마음먹고도 오래 맴도는 것을 미련이라 부르던가요.모두 떠났습니다.추운 겨울이 다 가기 전에봄이..
    [작성일자 : 2019-03-09]
    Cibola National Wildlife Refuge 난생처음 철새를 보러 겨울여행을 떠났다.원래 목적지는 아리조나 선인장공원을 가기 위한것이었는데 마침 철새를 구경을 하기 좋은 시즌이라고 해서 철새가 도래하는 지역을 들러 보기로했다. 날씨가 흐려지면서 간..
    [작성일자 : 2019-02-07]
    Dwell on Design Dwell on Design힘겨운 일과 일상에서 탈출해 휴식을 찾아가는 공간적 개념이 ‘집’인것 같다. 일과 일상에서 많은 에너지를 소비하고 난 뒤에는 ‘쉼’과 ‘채움’이 필요한데, 우리는 ‘쉼’은 집에서 그리고 채..
    [작성일자 : 2018-05-09]
    Cambria Cambria는 캘리포니아주의 1번 국도를 따라 샌프란시스코와 로스앤젤레스 중간 지점인 캘리포니아 샌루이스 오비스포 카운티의 해변마을이다. 전에 북가주 방문길에 여행한 기억이 있었는데 공교롭게도 방문했던 시..
    [작성일자 : 2018-03-14]
    Orange County Fair 여름철 풍요와 낭만이 있는 캘리포니아 지역의 수많은 페어와 페스티벌 중 오렌지카운티를 대표하는행사인 오렌지카운티 페어를 빼 노을 수 없다.올해 127회를 맞이하는 오렌지카운티 페어는 7월 14일에 개막해서 8..
    [작성일자 : 2017-08-01]
    Desert X Desert X화사했던 사막의 들꽃들이 뜨거운 태양아래 더 이상 버티지 못하고 마치 드라이플라워처럼 말라버린 모습으로 바람에 흔들리고 있었다. 그런 전위적인 비주얼아트 전시회가 사막지대를 커다란 야외 갤러리..
    [작성일자 : 2017-05-31]
    Pismo Beach Monarch Butterfly Grove Pismo Beach Monarch Butterfly Grove간간히 내리던 비가 멈추고 반갑게 비치는 햇살이 봄을 기대하게 하는 그런 날씨에 촉촉해진 나무들이 손을 내밀고 있는듯했다. 흔들리는 손짓을 금방이라도 잡을 수 있을 거 같..
    [작성일자 : 2017-03-07]
    Bodega Bay 알프레드 히치콕 감독의 ’The Birds‘는 로드 테일러와 티피 헤드런이 주연했고 1963년도에 개봉했던 공포영화로, 며칠 동안 갑자기 이상한 행동을 보이는 새들의 공격을 받는 주민들의 공포감과 불안감을 섬뜩하게..
    [작성일자 : 2017-02-02]
      1   2   3   4   5   6   7   8   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