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이디
 비밀번호
  • 회원가입
  • 가볼만한곳
    Home : 가볼만한곳 > 가볼만한곳 
    가볼만한 곳
    Orange County Fair 여름철 풍요와 낭만이 있는 캘리포니아 지역의 수많은 페어와 페스티벌 중 오렌지카운티를 대표하는행사인 오렌지카운티 페어를 빼 노을 수 없다.올해 127회를 맞이하는 오렌지카운티 페어는 7월 14일에 개막해서 8..
    [작성일자 : 2017-08-01]
    Desert X Desert X화사했던 사막의 들꽃들이 뜨거운 태양아래 더 이상 버티지 못하고 마치 드라이플라워처럼 말라버린 모습으로 바람에 흔들리고 있었다. 그런 전위적인 비주얼아트 전시회가 사막지대를 커다란 야외 갤러리..
    [작성일자 : 2017-05-31]
    Pismo Beach Monarch Butterfly Grove Pismo Beach Monarch Butterfly Grove간간히 내리던 비가 멈추고 반갑게 비치는 햇살이 봄을 기대하게 하는 그런 날씨에 촉촉해진 나무들이 손을 내밀고 있는듯했다. 흔들리는 손짓을 금방이라도 잡을 수 있을 거 같..
    [작성일자 : 2017-03-07]
    Bodega Bay 알프레드 히치콕 감독의 ’The Birds‘는 로드 테일러와 티피 헤드런이 주연했고 1963년도에 개봉했던 공포영화로, 며칠 동안 갑자기 이상한 행동을 보이는 새들의 공격을 받는 주민들의 공포감과 불안감을 섬뜩하게..
    [작성일자 : 2017-02-02]
    Labyrinth & Twin Peaks 샌프란시스코에 Lands End 라고 불리는 미국대륙의 끝에서 바다의 경계를 볼 수 있는 아름다운 곳이 있다는 이야기를 전해들은 지 오래되었는데 샌프란시스코 방문 때마다 이런 저런 일로 갈 기회를 놓쳤다. 몇 년 ..
    [작성일자 : 2017-01-03]
    Little Italy 샌디에이고에는 여러 번 방문했지만 매번 이 도시에 뭔가 다른 풍미가 있었을 터인데 하면서 아쉬워했다. 그래서 샌디에이고의 재발견을 위해서 다시 떠나본다. 샌디에이고에는 동물원(San Diego Zoo) 시월드(Sea Wo..
    [작성일자 : 2016-08-06]
    Busan, Korea 자료에 의하면 노인은 배우자 사별 후 20% 이상이 우울증으로 고통 받는다고 한다. 생각만으로 마음 짠해지는 홀로 남은 부모를 위한 자식들의 따뜻한 배려와 노력이 절실한데 큰일을 치른 후 가장 힘이 되는 건 가..
    [작성일자 : 2016-07-07]
    Grammy Museum & LA Live Grammy Museum & LA Live분주하고 바쁜 와중에 머리를 식일 겸 잠시 시간을 내어 LA 다운타운에 위치한 ‘그래미 뮤지엄’에 다녀왔다.오래전 다운타운은 어둡고 황량한 도시였지만 복합문화 공간인 ‘LA Live’가 ..
    [작성일자 : 2016-06-01]
    Santa Barbara International Orchid Show Santa Barbara International Orchid Show매년 봄의 문턱에서 화려한 막을 올리는 Santa Barbara International Orchid Show에 다녀왔다.산타바버라에서 열리는 International 오키드 쇼는 약 10년 전 산타바버라를 ..
    [작성일자 : 2016-05-04]
    CoffeCon LA CoffeCon LA사람들과 커피를 마시다가 내가 좋아하는 것과 같은 종류의 커피를 즐기는 이에게 반가움을 느끼기도 하는데 잠시나마 기대어 쉴 공간을 만들어주는 자투리 여유를 제공하는 커피 한 잔, 그 작은 만족감..
    [작성일자 : 2016-04-13]
      1   2   3   4   5   6   7   8